Food Photography

침샘 자극 사진전

Good food ends with good conversation.

KOREAN FINE DINING

JUNGSIK

INFO

임정식 셰프가 요리하는 정식당은 현대적이고 독창적인 한식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통한식의 친숙한 재료를 이용하여 뉴코리안(New Korean)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었습니다.

Michelin Guide 2 Star

한식 최초로 미쉐린 가이드 별 두 개를 받은 식당으로 권숙수, 밍글스와 함께 강남의 3대 한식 파인 다이닝입니다.

맛있는 김밥

김밥은 바삭한 김부각 안에 한우 안심 불고기를 밥과 섞어서 만들었고, 트러플 소스에 찍어먹도록 나옵니다.

아스파라거스(Add Caviar)

그린 아스파라거스 위에 분홍 빛의 송어알, 핑거랑임 식용 꽃을 올려 새감과 맛을 더했고, 아래에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섞은 게살이 숨어있습니다.

한우 ++

한우는 전라도 나주 한우입니다. 미디움 레어로 구운 투 플러스 한우이고 부위는 안심입니다. 소스는 푸아그라를 넣은 비프 주입니다.

ハモの湯引き

경도회관

ハモの湯引き

하모 유비끼는 갯장어 샤브샤브입니다. 갯장어 뼈로 만든 육수에 뼈를 발라낸 장어살을 살짝 데쳐 먹는 음식으로 갯장어 살을 끓는 육수에 담그면 꼭 꽃이 피는 모양과 비슷하다고 하여 ‘꽃장어 샤브샤브’라고도 합니다.

경도회관

갯장어는 5월부터 10월까지 서남해 일대에서 잡힙니다. 경도회관은 여수에서 대경도로 향하는 배를 타고 5분 정도 들어가면 선착장에서 바로 보이는 식당으로 여기가 하모 유비끼로 유명한 경도회관입니다.

하모 유비끼 먹는법

갯장어 살을 끓는 육수에 3초 담급니다. 이후 꺼내어 취향대로 양파, 마늘, 깻잎 등을 곁들여 싸먹으면 됩니다.

갯장어를 다 먹은 후 남은 국물에 어죽을 끓여주는데 이 또한 별미입니다.

맛은?

담백한 국물에 살짝 데친 갯장어를 입에 넣으면 그 부드러운 풍미가 입에 살살 녹았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찬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경도회관이 위치한 대경도입니다. 작은 섬인데 섬의 반은 골프장으로 개발됐더군요. 풍경사진을 찍기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식사 후 드론 촬영)

CRAB

꽃돌게장1번가

INFO

여수의 맛집 ‘꽃돌 게장 1번가’입니다. 돌게정식, 꽃게정식, 꽃게탕 3가지 음식을 전문으로 합니다.

영업시간은 10:00 ~21:30입니다. 웨이팅 없이 먹으려면 영업 시작 전에 조금 서둘러 가는 편을 권합니다.

간장게장

살이 아주 통통하게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돌게장

알이 꽉 차 있어 비주얼이 좋습니다. 내장은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알을 품고 있는 게장은 밥도둑이라는 별칭이 아깝지 않게 맛있습니다.

등딱지에 밥을 넣어 알과 비벼 먹으면 고소한 맛을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양념게장

양념게장은 셀프바에서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이자만 퀄리티가 좋습니다. 특별히 맵지도 않았습니다.

Thanks a lot

조명, 스탠드, 삼각대 등 촬영 장비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룸을 제공해 주시고, 디저트 하르방에 예쁜 ‘PLAYGROUND’ 레터링까지 서브해 주신 정식당에 심심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More Articles.

댓글